안녕하세요. DNS에버입니다.
웹포워딩 서비스는 사용자가 웹브라우저에 입력한 주소를 다른 주소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기능 개선이 되었습니다.
1. 웹포워딩 표시 방식중 주소이동을 할 경우에 HTTP 헤더의 응답(Response) 코드를 301 과 302로 세분화 하여 선택가능합니다.
기존에는 “주소이동(Redirect)”이나 “주소숨김(HTML frame)”의 2가지 방식밖에 지원하지 않았으나,
“주소이동(Redirect)”를 HTTP Response Header의 상태값에 따라 2가지로 다시 나눔에 따라,
“웹포워딩 표시방식”은 “주소이동(Redirect)- HTTP 301″, “주소이동(Redirect)- HTTP 302″, “주소숨김(HTML frame)”방식 3가지 방식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2. favicon(파비콘) 등록기능
“웹포워딩 표시방식”을 ”주소숨김(HTML frame)”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표시할 웹사이트”가 HTML frame내부에 표시되기 때문에 기존의 “표시할 웹사이트”의 파비콘은 표시가 안됩니다.
따라서 파비콘을 별도로 등록해줘야 표시가 되는데, 해당 기능을 이번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파비콘을 웹사이트의 적당한 곳에 올려놓은 다음에, 해당 URL을 등록하시면, 이제 “주소숨김” 방식에서도 파비콘이 표시되게 됩니다.
3. 하위디렉토리 무시 기능(일괄 포워딩 기능)
웹브라우저에 “A도메인”을 입력하면 “B도메인”으로 이동하도록 설정을 한 경우에
만일에 하위디렉토리 무시기능이 없다면
http://A도메인/sub/index.html 을 웹브라우저에 입력하면 http://B도메인/sub/index.html 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런 기능은 A도메인과 B도메인의 디렉토리 구조가 정확하게 일치할 경우에는 유용하지만
A도메인의 어떤 하위경로로 이동하여도 B도메인의 특정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할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가 완전이 변경된 경우 등)
웹포워딩 관리에서 “하위 디렉토리 무시” 옵션을 선택(체크)하시고
http://A도메인 => http://B도메인
으로 설정을 하였다면
http://A도메인/sub/index.html 을 브라우저에 입력하여도 http://B도메인 으로 이동하게 하므로, 트래픽을 한쪽으로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meta tag(메타태그) 지원
“웹포워딩 표시방식”을 ”주소숨김(HTML frame)” 에서
content-type, charset, keyword, description , viewport 라는 메타태그를 입력할 수 있게 하였고
입력을 용이하도록 양식을 만들어놨으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금번에 개선된 웹포워딩에 대한 기능 개선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웹기반 DNS서비스 DNSEver
화이팅!!
댓글 by blu — 2013년 9월 24일 @ 11:24 pm
정말 오랫동안 사용했던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는데 http://hosting.sqs.kr/ 이 업체 차단하셔야할듯요.
제 생각엔 이 업체만 차단해도 웬만한 부하는 줄어들것 같습니다. 영리목적 호스팅 사업을 하면서도 뻔뻔하게 무료네임서버인 여기로 다 돌려놓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 업체 검색해보시면 비양심적에다 수시로 디도스로 서버터진다고 악명높아요.
댓글 by 에휴 — 2013년 11월 9일 @ 12:19 pm
안녕하세요. DNS에버입니다.
회원님의 좋은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향후에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여 트래픽을 과다하게 발생시키는 사용자에게는 과금을 할 지 여부를 검토중에 있습니다.
일부 특정 회원들이 트래픽을 과다하게 사용하는데 그런분들이, 거기에 합당한 비용을 낸다면 그 비용으로
다른 많은 사용자에게 장비와 트래픽을 더 보완하여 서비스를 더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희 서비스를 남용만 하는 일부 악성 사용자의 경우에는 저희가 향후 모니터링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by admin — 2013년 11월 15일 @ 10:06 pm
2번항목에 오타가 있습니다!
되었습니다가 오타나있어요~~
항상 이용중이며 매번 감사합니다~
댓글 by 오타지적!! — 2015년 8월 5일 @ 2:40 am
수정하였습니다. 지적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by admin — 2015년 8월 11일 @ 8:36 am